치과 검진 갔다가 부정교합이라고 교정 권유받아서...
평소에도 부정교합인건 인지하고 있었는데 막상 가서 설명 들으니까 교정이 너무 하고 싶어짐...
담주에 일단 교정전문치과 상담 잡아놓긴했는데 취준생이라 당장 교정할 돈이 없는데 끌어모아서라도 지금 하는 게 맞을까..
아니면 취업하고 돈 모아서 해야할까..
치아 사이 벌어진 게 심해서 하루 빨리 하고 싶긴 함..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치과 검진 갔다가 부정교합이라고 교정 권유받아서... 평소에도 부정교합인건 인지하고 있었는데 막상 가서 설명 들으니까 교정이 너무 하고 싶어짐... 담주에 일단 교정전문치과 상담 잡아놓긴했는데 취준생이라 당장 교정할 돈이 없는데 끌어모아서라도 지금 하는 게 맞을까.. 아니면 취업하고 돈 모아서 해야할까.. 치아 사이 벌어진 게 심해서 하루 빨리 하고 싶긴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