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필기-면접 이거 세 개 결과 기다리는 것도 지치고 비시즌에도 뭔갈 해야한다는 것도 지치고....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데 내 시간 바치는것도 두렵고~ 이제 나이도 먹어가는데 마음가짐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서류-필기-면접 이거 세 개 결과 기다리는 것도 지치고 비시즌에도 뭔갈 해야한다는 것도 지치고....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데 내 시간 바치는것도 두렵고~ 이제 나이도 먹어가는데 마음가짐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