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00회사 합격연락 받으신분 계시냐고 하니까 비댓으로 본인은 내일 면접 보는데 면접 질문 좀 알려달라고 직무 다르지 않으니까 괜찮지 않냐고 해서 뭐야 이러고 댓글 안달다가 그냥 글 삭제했거든
그랬더니 자기 정보만 빼내고 글삭한다고 내 저격글 올렸더라ㅋㅋㅋㅋㅋ 내가 언제 지 정보를 빼가 진짜 어이가 없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내가 00회사 합격연락 받으신분 계시냐고 하니까 비댓으로 본인은 내일 면접 보는데 면접 질문 좀 알려달라고 직무 다르지 않으니까 괜찮지 않냐고 해서 뭐야 이러고 댓글 안달다가 그냥 글 삭제했거든 그랬더니 자기 정보만 빼내고 글삭한다고 내 저격글 올렸더라ㅋㅋㅋㅋㅋ 내가 언제 지 정보를 빼가 진짜 어이가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