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6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올해도 별 성과 없이 나이만 먹은 것 같고
다 잘나가는데 나만 제자리 걸음인 것 같고
이렇게 우울한 감정이 올라올 때마다 떨쳐내기 위해서 더 열심히 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다 부질없는 것 같고
평범한 날도 아니고 생일이라서 그런가 유독 우울하네
그냥…친구도 없고 가족한테도 말하기 싫어서 하소연해봐
대표 사진
익인1
맨날천날 피터지게 지내다 하루 생일인걸 맘편히 즐겁게 보내 ..!!! 생일이 달마다 있는거면 모를까 ㅜㅜ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 편히 보내도 될까…? 내가 그럴 자격이 될까…? 댓글 너무 고마워 익인아 눈물이 핑 도네 주책맞게ㅎㅎ축하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동안 끊임없이 열심히 살아온 자신에게 오늘 하루 좋은 것 먹여주고 토닥여줘!! 오늘 하루만큼은 쓰니거야!!! 생일 너무 축하하고 올해 좋은 일 가득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있는 거 먹고 토닥여줘도 되는지..내가 그럴 자격이 되는지 모르겠네ㅎㅎ댓글 너무 따숩다 눈물이 핑 돌아ㅎㅎ고마워 익인아 익인이도 올해 좋은 일 가득가득하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 원래 자신을 제일 생각하고 아껴줄 수 있는 게 자기 스스로야!!!! 오늘만큼은 힐링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가 내 자신을 그 누구보다도 사랑해야 하는데 그 반대로 하고 있었어…🥲 고마워 익인아 오늘만큼은 평소에 먹고싶었는데 참았던 거 먹고 힐링할게!! 축하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일 축하해~~!!!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오늘만큼은 스트레스 받지 말고 편하게 보내!!ㅎㅎ
99년생 아직 어리다..!!! 늦은 것도 절대 아니고 열심히 살려고 노력한다는 거 보면 이미 충분히 잘하고 있는 것 같은데..!! 나이는 쓰니보다 훨씬 많은데 노력 하나도 안 하고 미래 걱정 하나도 안 하는 사람 수두룩이니까 쓰니 정말 잘하고 있는 거야! 이번 해는 좋은 일 분명 생길 거야! 화이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이불 뒤집어쓰고 없어지지 않는 우울감에 조용히 울고 있었는데 익인이 댓글 보고 펑펑 울 것 같아…🥲 오늘 하루 편한 마음으로 보낼 자격이 되는지 자괴감에 빠져 있어서 잠도 안왔는데 덕분에 조금이나마 편하게 잘 수 있을 것 같아! 댓글 너무 따숩다 정말 고마워🫶 익인이도 올해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가득하길 바라!! 너무 너무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7월이 되면 본격적 장마철에 더워질지도 몰라 오히려 이건 전조증상이라고 생각하는게 나을지도
13:09 l 조회 4
난 친구없이는 못사는애랑은 친구를 못함ㅋㅋㅋ
13:09 l 조회 9
6살 어린 동생이랑 술마셨는데 돈 받으면 그렇지..
13:09 l 조회 3
경제 살리려면 임대료 한번 잡아야할듯…
13:09 l 조회 8
뜨개질 부산 핸메페엔 뜨개샵 많이 안오나..?
13:09 l 조회 2
안광이 없는 눈은 어떡하지
13:09 l 조회 4
신생아때 얼굴 믿으면 안 되는이유 영상들 악플 개쩐다
13:08 l 조회 8
취준은 진짜 악이야 몸도 다 망쳐 살도 찜 경험담임
13:08 l 조회 5
친한(?) 길냥이랑 얼음물 나눠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3:08 l 조회 8
알바단톡에 톡 보냈다고 욕먹음2
13:08 l 조회 11
24여익.. M자 탈모가 갈수록 심해지는데15
13:08 l 조회 16
나 이정도 주름 생기거든 이거 다들 있는거야?11
13:06 l 조회 55
요즘 학교들은 교실 뒤에 사물함이 없네4
13:06 l 조회 32
회사 화장실에서 쉬 싸는데 들어오던 사람이 하는 말1
13:05 l 조회 44
아 배민 알뜰 다시는 안시켜야지
13:05 l 조회 24
사조사 딴 익들 있어?
13:05 l 조회 3
27도면 뚜벅이여행 더워 죽을 날씨는 아니지?1
13:05 l 조회 10
간호 4학년 만학도인데 진짜 런하고 싶다 4
13:04 l 조회 33
야야 매미 운다9
13:04 l 조회 44
나 에타 쪽지하다가 동갑 남자애 울린적있음5
13:0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