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7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5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이재모님이 기독교신데 일요일에 오픈 안하겠다고 강력히 주장하셔서 서울 입점 거절하셨대………
현백다니는 친구 왈 현백 거절한 피자집은 처음이라며
대표 사진
익인1
서울오면 바로 달려가는건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독실하신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이 직접 가서 설득했는데도 완곡히 거절하셨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산 사람인데도 진짜 짜증나 일욜에 못 먹는다고 ...심지어 간판에 지져스 뭐시기 적어놨었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져스 러브스 유 ㅋㅋㅋㅋㅋㅋㅋㅋ 독실하심 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서울점은 직접 하시는 거 아니지 않아..? 왜지?? 다른 사람들도 교회 가야 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맹점이 아니라면 운영하는 사람들도 다 교회다니는 사람들로 구성되지 않았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그 시간에 직원들 손님들 다 교회가길 바라는 마음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ㄴㄴㄴ 성경에서 무조건 일요일은 본인이든 종이든(그때 당시) 쉬라고 해서 그런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옛날 이삭토스트 느낌인 듯
거기도 기독교 점주만 있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회가야해서 그런 거 말고 영업 하면 안 되는 다른 교회 관련 이유도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근데 십일조 엄청 내시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그러네 진짜 많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거기 입점안해도 장사 엄청 잘되는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거 때문에 굳이 신념을 버리면서까지 하고 싶지 않으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5 부산에 지점 여러개고 이미 장사 잘되는데 아쉬울게 뭐 있겠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재모 가본 사람은 아는 문구 "I love jesus"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면 일요일에는 닫으면 되는거 아니야? 백화점 들어가면 매일 오픈해야하나?
논외인데 당장 부산 본점 외 지점도 점바점 얘기 나오는데 서울점 나왔으면 퀄리티 어떠려나 궁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화점은 주말장사가 중요한데 일요일에 안열거면 그 비싼 자리 줄 필요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하 이재모면 평일에도 갈사람은 꽤 갈것 같아서 거기까진 생각 안해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재모 갔더니 예수님 있으시더라 - 천주교익인 다녀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백화점도 굽힐만 하지 않나? 꼭 모셔오고 싶으면. 일요일은 문 닫으라 하고 대신, 다른 요일에 저녁 오래 영업하게 하거나 일요일은 냉동상품 pb상품화해서 식품점 납품하는 걸로 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그런데 궁예지만 익이 말한 얘기도 다 해보지 않았을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뭔가 사장이 가긴 갔어도 딱히 특혜는 안 줬을 거 같은 느낌?? 백화점 사장들도 코 높은 양반들이라...피자가 거기서 거기지 하면서 다른 피자 브랜드나 이슈되는 베이커리 찾을 거 같아. 피자 업계가 요즘 외식보단 배달이 주류고, 냉동피자 유행하면서 많이 시들긴 해서, 이재모 피자씩이나 되니까 브랜드성보고 찾아가서 반짝 이슈 팝업에서 내부 매장까지 고려한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면, 당장은 백화점에 내기 싫거나 거절하기 애매해서 걍 표면적 핑계로 쓰는 걸지도..? 신앙심 높은 건 존중하지만, 핑계 대려면 좋은 핑계긴 해. 아직 건재한데 굳이 수수료랑 임대료 떼이면서 백화점 들어갈 필요도 없고, 나중에 필요한 카드일 수도 있는데 척을 질 필요도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재모도 굳이 아쉬울거 없는것처럼 반대로 현백 정도면 이재모가 그정도로 간절하진 않을테니ㅋㅋㅋㅋㅋ 에루샤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고보니 이삭토스트도 일요일에 쉬었던 것 같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좋아 난 맛집들이 어디든 있는 것보단 원래 그 지역에 있어야 특색 있고 좋더라 추억 회상도 하고! 전국 여러 곳에 생기면 특색이 사라지는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나는 재모 너무 먹고싶어서 1년에 두번은 부산가……서울올때도 포장해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5 성심당도 대전에만 있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재모 할머니 .. 부산 사는 저도 일욜에 못먹어서 아쉬워요ㅠ ㅠ 하지만 못말리는 그녀의 예수님사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최애 영접 타임 중요하긴해...장사하면 주인장 마음이지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재모 피자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왜들 난리인거야? 그렇게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즈랑 도우가 맛있어….. 그 중 치즈가 제일 맛있더라ㅠㅠㅠ 이제모피자 먹고싶어서 서울에서 이재모피자처럼 자기이름 걸고 하는 피자집 진짜 많이 시켜먹어봤는데 재모 이기는 곳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치즈가 진짜 신선하고 마싯는게 느껴짐…. 아 말하고 보니까 또 먹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이재모피자 사장님이 이재모님 아니지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표는 아드님이신데 어머님이 그럼 주장하신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익태씬데 어머니가 이재모시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본인 맘이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래 독실한 교인들은 무조건 일요일은 쉬어?오전에 예배 드리는건 아는데 그럼 오후엔 오픈 가능인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성경에서 무조건 일요일은 본인이든 종이든(그때 당시) 노동을 쉬라고 해서 그런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ㅎ딱 이게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장사 잘되는 집이 왜 일요일에 쉬는 건가 했는데 그런 이유가 있었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진짜 이재모 배달세권 살라고 이사 안간다 2주에 한번은 꼭 먹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예정자한테 인수인계서 작성 하고있냐고 물어봤는데
14:30 l 조회 1
썸타는 누나가 있는데 확실히 썸은 맞구나 싶거든
14:30 l 조회 1
국취제로 간조가능해?
14:30 l 조회 1
LCK 든숲 청문회(?) 또 하네..
14:30 l 조회 2
인스타 감성 하나같이 왜케 꼴뵈기 싫지
14:30 l 조회 4
생리전 자궁통증 갑자기 심해져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해?
14:30 l 조회 3
처음으로 남자 만나고싶은 생각이 든다 ㅠ
14:30 l 조회 3
친구 알바할때 진상이 여자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왜그런걸까??1
14:30 l 조회 5
살면서 먹어본 젤 맛있는 커피1
14:29 l 조회 5
다들 한강버스 타봄?
14:29 l 조회 6
테일즈런너 루블크 나오긴 하는거니
14:29 l 조회 2
일경험 인턴하는데
14:29 l 조회 6
다니엘 투르스 오일퍼퓸 지속력 어때..?2
14:29 l 조회 3
신청 16일째 아직 연계완료인거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하나...
14:29 l 조회 4
요즘에 초등학교 방학임?3
14:28 l 조회 13
연애하면 사라졌다가 몇년후 돌아오는 애 역겨움 이제
14:28 l 조회 5
나 빚1500있는데 한달 220씩 벌면서 살수이씀?7
14:28 l 조회 23
결혼할 때 형제 직업도 중요한가?9
14:28 l 조회 20
얘드라 내가 로우라이즈 처음 입어봐서 그런데 하이웨스트보다 허리가 작아???5
14:28 l 조회 14
아 수능 성적표 발견했는데 백분위 0인 거 개웃기다
14:2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