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7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4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거 쓰기전 내 옹졸한 입술

[잡담] 40 입술 옹졸한 애들아 제발 이거써봐 이거쓰면 장원영됨 ㄹㅇ | 인스티즈

[잡담] 40 입술 옹졸한 애들아 제발 이거써봐 이거쓰면 장원영됨 ㄹㅇ | 인스티즈


이 아래가 쓰고 난 뒤 장원영같은 개예쁜 내입술 

[잡담] 40 입술 옹졸한 애들아 제발 이거써봐 이거쓰면 장원영됨 ㄹㅇ | 인스티즈

[잡담] 40 입술 옹졸한 애들아 제발 이거써봐 이거쓰면 장원영됨 ㄹㅇ | 인스티즈


포샵 ㄹㅇ 안했음 진짜 입술 두배? ㄴㄴ 세네배 두꺼워짐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개따갑고 개 아파 

립 플러펌인데 진짜 나처럼 화장못해서 되도않는 오버립하지말고 고통이겨내고 광명찾자

입술필러는 무서워서 못하는 소심익들을 위해 꿀템공유함

바닐라코 립 플러펌임 이거 효과 개쩔어 

산거인증

[잡담] 40 입술 옹졸한 애들아 제발 이거써봐 이거쓰면 장원영됨 ㄹㅇ | 인스티즈


진심 ㄹㅈㄷ 나 개착한듯 자의식 과잉이면 미안 

저거 첨알아서 ㅋㅋㅋㅋ


+++ 자꾸 끌올돼서 지금 후기 (25.3.10) 적어즈자면

결국 입술필러 함 ㅋ 

아니 플럼퍼하니까 몇시간만 원영이입술이고 그뒤믐 엄청상하고 주름 주글주글

너무 신경쓸게 많아서 필러햇당

1. 필러수슬직후 번들거리는건 항생제연고

[잡담] 40 입술 옹졸한 애들아 제발 이거써봐 이거쓰면 장원영됨 ㄹㅇ | 인스티즈

2. 한지 3일째 매트 립스틱발락오

[잡담] 40 입술 옹졸한 애들아 제발 이거써봐 이거쓰면 장원영됨 ㄹㅇ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오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시간전에 발라서 모르겠어 ㅋㅋㅋㅋ온지 얼마 안돼가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 저거 바르고 너무 아파서 진짜 기절하는 줄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기절할뻔 햇잖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얼마 안가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르겠어 아직 바른지 한시간밖에 안됗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근데 입술 ㄹㅇ 장원영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 입술 너무 마음에 들어지금 미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플럼퍼 일시적인거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몰랑 ㅠㅠㅠㅠ 나 바른지 한시간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마나 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겟서ㅠㅠㅠ 바른지 한시간밖에안됨 ㅜㅜㅜ 처음으로 바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입술 완전 예뻐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혹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개예뻐졌지 지금 내눈에 장원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눈에도 장원영이야 인정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럽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많이안아프면 시도해좌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아파 고문기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예뻐져서 놀랍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내가 너무 아름다워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속력은 얼마나 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ㅠㅠㅠ 나 처음 개시해서 바른지 한시간밖에안됨!!!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ㅓ 주름이 확 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개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이거 쓰는데 처음쓰면 입술 캡사이신 바른거마냥 엄청아픈데 쓰다보면 익숙해지더랔ㅋㅋㅋ 온갖 플럼핑제품다써봤는데 이게 진짜 찐ㅋㅋㅋㅋ바르거 나면 실시간으로 입술 도톰해지는거보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 후기 보고 결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건 덜아픈대신 효과 별로없대서… 익숙해진다니 ㅜㅜ 기대된다.. 지금은 그냥 넘 따가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너무 아프지않나ㅜㅜ 있는데 쓸 엄두가 안나 넘 아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이거 장바구니 담아놨는데 당장 결제 갈길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아조아 같이 예뻐지자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지력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플럼퍼아니야? 바닐라코에서 낸 거는 플러펌이라고 불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타인가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두 번이나 그렇게 적혀 있어서 제품명이 그런 건줄 ㅋㅋ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플러펌이야?? ㅋㅋㅋㅋㅋ아 대충봐서 플러펌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야야 앞뒤가 같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럼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퍼플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진짜 입술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좀 매운느낌?? 근데 쓰다보면 익숙해져서 안파서 약간섭섭해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썸네일 뭐야 개웃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플럼퍼 초반에나 효과있지 계속 바르면 별로 효과 없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저거 진짜 진짜 진짜 개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반 플럼퍼 느낌 아님 단계별로 있는데 맥시는 진짜 진짜 개아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것도 강도가 쎈 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근데
그 정도로 아프먄 입술에 안좋은거아녀?? 나도 써보고싶긴한데 뭔가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내성 생기기도 함? 오래 써본 익들 공유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피부 예민한 익들은 조심해..ㅠㅠ 나도 효과 좋아서 바르고 다녔다가 입술에 접촉성 피부염 생겼어.. 이젠 컨디션 좀만 안좋아도 입술 뒤집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헉 바로 사려다가 익인이 댓글보고 마음 접었어….피부 예민하면 저것도 뒤집어지는구나ㅠㅜㅠ후기 고맙다..피부염 끔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잘생각했어ㅠㅠ 나 입술은 튼튼했는데 접촉성 피부염 한번 생기니까 저거 안발라도 증상 나타나더라고... 간지럽고 따갑고 진물나고,,, 거의 지금 1년 넘게 고생중이야.... 저런거 진짜 진짜 조심해서 발라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ㅠㅠ 다들 조심해 솔직히 저런 자극적인게 몸에 좋을리가 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지력 궁금하네 원리가 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매운거 먹으면 입술 퉁퉁 붓듯이 그런 원리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니 아파?ㅋㅋㅋㅋㅋ 써보고 싶은데 약간 두렵네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바닐라코꺼가 올영에 나온것중엔 제일 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힘줘야하는 날에는 무조건 저거 쓴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속력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무래도 제일 쎄다보니 제일 좋은듯..? 3시간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군데 진짜 예뻐진다!!!! 쩔오 난 아푼거 싫어서 못하지만 잉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바닐라코 립플럼퍼 좋은데 진짜 너무 아파 처음에 쓰고 눈물났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저거 바르고 너무 아파서 박박닦음ㅜㅜㅜㅜㅠㅠ 갖다버리려다 참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한시간에 저정도면 한두시간 간격으로 하루 나가있는 동안 서너번 바르면 하루종일 저러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근데 진짜 장어ㅓㄴ영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한시간밖에 안됐는데 꼭 사라하면 어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진짜예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나 이런거 있다는거 처음 알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두 이거 3통째 쓰는 중인데 개인적으로 지속력 1~2시간인 듯 !ㅠㅠㅠ 그리고 바를 때 냄새가 되게 역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왜 아픈거야...?!ㅠㅠ화장품인데 아프다니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원래 아프게 자극줘서 붓게 만드는거라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근데 자존감+말투 개욱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만족해하는게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입술 건조하고 각질 뜯고 그런 상태에서 바른거 아니고 그냥 평범 입술 상태에서 발랐는데도 아픈 거야???
나 사막 개건조 입술인데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필러했는데도 옹졸한데 저거 사야겠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두번째짤 ㄹㅇ 내 입술이랑 똑같은데... 근데 쓰니 입술 전후가 진짜 ㅈㅇㅇ 같다 ㅋㅋㅋㅋ 흥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이건 플럼퍼 진짜 강한가보네 댓 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남잔데 입술이 너무 작아 내가.. 내가 써도 괜찮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글에서 신난게 보여 쓰고나서 입술 진짜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진짜 입술 옹졸녀가 별명인데
사본다….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후사진 플럼퍼만바른거야??틴트 따로 안바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ㅡㄹ럼ㅁ퍄만!! 화끈거려서 입술도 개빨개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개이쁘다 입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사용전 내입술이랑 비슷한데 짱이다
근데 아프다니...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일단 신나보여서 좋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하고 닦아도됨? 나 너무 매워서10분참다가 닦음 ㅠ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입도 진짜 예쁜데 니가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근데 입에 들어가면 혀도 따가운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근데 효과 좋긴하다 진짜 개예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와 바로 구매갈ㄹ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저런거 바를바에 차라리 필러맞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우왓 입술 필러하고싶었는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래서 유지력은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결국 필러햇성 ㅠㅠ 유지룍 개똥이양 플럼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근데 그럼 피부? 입술 건강?에는 안좋은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헐 신기해ㅠㅠㅠ 아프다니 겁나는데 요즘 별 게 다있구나 알려조서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많이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너뮤 아파ㅠㅠㅠ 근데 이거 계속 쓰니까 입술이 좀 터 ㅠㅠ 보습제 많이발라야해.. 예민해진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두꺼워 진것도 두꺼워 진건데 저 립이 질감이랑 발색 자체가 넘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이!! 립은 투쿨포스쿨 로즈번립이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진짜 옹졸입술 그자첸데 해볼까..근데 또 피부염은 무섭고ㅜㅜ 소량만 발라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 근데 저거 진짜ㅏㅏㅏㅏㅏ 아픔 진짜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필러 맞기 전 테스트로 한 번 해 봐도 되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몇 cc한거야 필러 진짜 이쁘게 잘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근데 바닐라코 립플럼퍼 진짜 개아픔 지금까지 쓴것들은 떼잉뭐야 립플럼퍼라해놓고 ; 이랬다가 바닐라코 써봤는데진짜 개따가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한친구랑 손절까지는 아니더라고 거리두고싶은데
19:04 l 조회 1
커플티 골라주라!40
19:04 l 조회 1
익들아 나 좀 짜증나는데 내가 예민한걸까?
19:04 l 조회 1
질염이나 성병 잘아는 익들있어?
19:04 l 조회 1
청년다방 매운맛 많이 매워? 기본맛 시켜야 하나
19:03 l 조회 1
나 정신과 다니는데
19:03 l 조회 15
네고왕 잘되고 난 이후로 비슷한거 진짜많넼ㅋㅋㅋ
19:03 l 조회 4
우삼겹 사려는데 600에 9990원 500에 8990원이래2
19:02 l 조회 7
우리 동네가는거만 통근버스 7시 1분에 출발하는데 아예 안믿더라고 그래서뛰어서 나옴
19:02 l 조회 4
오늘 근로장려금 들어왔다는 애들은 뭐야?3
19:02 l 조회 22
pms랑 생리기간에 통증 너무 심한데 산부인과 검사도 정상이고 주기도 규칙적인데..3
19:02 l 조회 6
설영우는 진심 인생을 좀 되돌아봣으면 좋겠다
19:02 l 조회 14
마이데이 클래리티 난시용 렌즈 쓰는 익 있니
19:01 l 조회 4
난 내 성격 별로 안좋아하긴하지만 그래도
19:01 l 조회 6
2년 사귀었는데 스킨쉽을 거의 안 할 수가 있어? 4
19:01 l 조회 26
혼자 해외여행가는데 에어팟 살까말까2
19:01 l 조회 7
일반 출퇴근 하는 회사인데 급여가 저녁 7시 넘어서 들어오면2
19:00 l 조회 9
마운자로 맞고 생리양 개 많아짐 3
19:00 l 조회 19
보통 신입들 몇개월정도 가르쳐야해?4
19:00 l 조회 22
하 29살 되니까 라면 먹을 때 2
19:00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