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7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안 아플 수 있어? 내가 그 상황인데 의사가 어이없어하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어쩌다 그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ㅠ 내가 기저질환이 있는데 어딘가에 박았는지 출혈이 났더리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심각한 상황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좀 많이 고여 있어서… 의사가 지금 당장 수술해도 이상하지 않은데 내가 너무 멀쩡하니까 자기도 애매하대 왜냐면 수술해도 재출혈 가능성이 있어서 ㅠㅠ 그래서 일단 다른 병원도 가보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아... 내가 더 너무너무 걱정되는데 큰수술이지만 널 위해서라도 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가급적 빠르게 하고 하루빨리 건강되찾길 바랄게 재발 가능성은 좀 그래도 그렇다해도 재발 가능성 때문에 현재의 문제를 계속 방치할 순 없잖아 너 스스로는 당장 큰 고통을 못 느끼는 상태라고 해도 의사선생님 말이 다 맞는 말이니까 잘 상담해보고 신중하게 잘 판단내리길 바랄게 ㅜㅜ 별탈없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우… 자고 인났는데 누가 날 위해 장문으로 걱정해 주는 건 처음이야 눈물 날 뻔했어 글에서 진심이 느껴져 고마워 수술은 아마도 할 것 같애! 수술 잘 끝내고 올게 익도 항상 하루하루가 무탈하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다행이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수술도 무사히 잘되고 잘 회복하기를 바라고 있을게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간호사하다가 공무원하는데 간호직 아닌사람있어???
4:29 l 조회 1
신발 뭐가 맞는거지
4:29 l 조회 1
천식 ㄹㅇ 고통스럽네 숨쉬는게1
4:27 l 조회 6
술담배가 노화 직빵이구나
4:26 l 조회 8
트위터에 자해사진 많이 올라옴??2
4:25 l 조회 9
근장 지급제외면 부모님 재산때문인가
4:25 l 조회 6
도넛은 눌러먹어야함2
4:25 l 조회 6
아 근장 8월
4:24 l 조회 11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오예~!
4:24 l 조회 11
근장 50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3 l 조회 10
러브버그 생각보다 없는 것 같지 않음 작년보다?4
4:23 l 조회 12
벌레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음1
4:22 l 조회 9
어릴 때로 돌아가고싶다~.~ 1
4:22 l 조회 14
난 진짜 동거는 그냥 거부감 안없어질거같아 그냥 사실혼 수준10
4:20 l 조회 42
배라 콘 먹을 사람 10
4:20 l 조회 23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16
4:13 l 조회 170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20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36
양양 요즘 어때?
4:09 l 조회 8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3
4:04 l 조회 1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