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대학생이라ㅠ 잘 몰라서
회사 들어가면 한달살기 꿈도 못꿔? 2주 정도는 연차로 뺄 수 있나?
+ 지금 교대생인데 학교 옮길까 말까 고민중이거든..
해외에서 오래 사는거 좋아하고 세계일주가 인생 목표면
교사 괜찮은 직업일까
교사 괜찮은 직업일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아직 대학생이라ㅠ 잘 몰라서 회사 들어가면 한달살기 꿈도 못꿔? 2주 정도는 연차로 뺄 수 있나? + 지금 교대생인데 학교 옮길까 말까 고민중이거든.. 해외에서 오래 사는거 좋아하고 세계일주가 인생 목표면
교사 괜찮은 직업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