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7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아직 대학생이라ㅠ 잘 몰라서

회사 들어가면 한달살기 꿈도 못꿔? 2주 정도는 연차로 뺄 수 있나?

+ 지금 교대생인데 학교 옮길까 말까 고민중이거든.. 
해외에서 오래 사는거 좋아하고 세계일주가 인생 목표면
교사 괜찮은 직업일까
대표 사진
익인1
한달살기는 힘들즤아무래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전에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교대생인데 학교 옮길까 말까 고민중이거든.. 해외에서 오래 사는거 너무 좋아하고 세계일주?가 인생 목표면
교사 괜찮은 직업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잉 교사면 방학있잖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 방학 메리트 하나가 넘 크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방학때 한달살기 할 수 있는거아냐? 회사라길래 회사원인줄 알았스 아 회사다니는 전공쪽으로 옮긴다는건감...ㅠ 막 개발쪽? 그쪽은 재택 많이 하긴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혼여행도 그렇겐 못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말껴서 일주일 정도는 휴가로 빼도 한달은 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불가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게 긴 기간을 안빼줘... 그럴거면 퇴사하고 가라는 말 백프로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주도 못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일주일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자주하는 생각이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재택 아니면 어려워.. 나는 재택이라 2주까지 해봤는데도 불편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름휴가 5일 쓰고 주말 붙이면 최대 9일입니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주일정도는 짬좀 차면 가능하다 쳐도 한달은 퇴사를 하는게 아니면 불가능함
이직해서 퇴사와 입사 사이에도 한달 텀은 만들기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만약 회사 입사하면
한달살기나 2주살기는 퇴사 해야만 가능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그렇다고 봐야지 뭐 이례적으로 2주..는 가능할수도 있지만 한달은 뭐 육아휴직이 아닌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주가 가능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초등교사도 한달살기는 쉽지 않아..
일단 자금이 충분치 않고 방학을 통으로 다 빼는거 어려운 경우가 많아..연수랑 신학기 준비랑
그래도 타직종보다야 긴 시간 내긴 가능하지만 무조건 제일 더울 때랑 제일 추울 때 성수기에만 나가기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사는 당연하지.. 연차 빨간날이랑 같이 쓰는 것도 눈치보임ㅠㅠ 참고로 중소 아니고 대기업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는 여름휴가 5일도 한번에 다 쓰는거 위에서 별로 안 좋아했음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회식했는데 카페픽업 주스 돌리는거 오바?
8:42 l 조회 1
방금 돈벌레 때려잡음
8:42 l 조회 1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
8:42 l 조회 4
교회다녀서 장례식에 절안하는거 민폐인가?2
8:41 l 조회 9
intp들 원래 음침하게 뼈 있는 말 하고 그래? 3
8:41 l 조회 10
장례식에 이 치마 어떤지 봐줘 6
8:38 l 조회 69
여익들 남자 거절할때 좋게 거절하셈21
8:36 l 조회 97 l 추천 1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7
8:36 l 조회 35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3
8:36 l 조회 39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10
8:35 l 조회 25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8:35 l 조회 33
8:34 l 조회 8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5
8:33 l 조회 26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8
8:32 l 조회 74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38
서른인데 주식계좌에 8000잇음 미친겨?7
8:31 l 조회 321
아니 거실에서 냉장고 열었다 닫으면 내 방까지 냄새가 나4
8:31 l 조회 16
메머드커피 진짜 쩌는 것 같아 샷 빼면 가격 빼준다니7
8:31 l 조회 25
오늘 반차 냄ㅎㅎ
8:31 l 조회 9
32강 경우의수
8:3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