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떨거 같아??
남자친구한테 수제초콜릿 선물하려고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포장까지 다했는데
익들 나간사이 친오빠가 절반 넘게 먹어버렷다면 어떨거같아..............???
왜 맘대로 먹냐 화내니까 오늘 지 생일이라서 생일선물 해준줄 알앗대...........
황당 그자체 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어떨거 같아?? 남자친구한테 수제초콜릿 선물하려고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포장까지 다했는데 익들 나간사이 친오빠가 절반 넘게 먹어버렷다면 어떨거같아..............??? 왜 맘대로 먹냐 화내니까 오늘 지 생일이라서 생일선물 해준줄 알앗대........... 황당 그자체 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