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8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7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잡담] 다이소 재고조회 왜 이따구지 | 인스티즈

참나 제일 크다는 다이소도 52층은 없을듯

대표 사진
익인1
ㅋㄱㅋㅋㅅㅋㅋㄱㅋㄱㅋㅋ먼뎈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3빌딩에 있믐 거먀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그거 같다... 그 뭐지 스파게티 괴담 같은거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폴리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그거!!!!!!!ㅋㅋㅋㅋㅋㅋ 나폴리탄 괴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정도면 나폴리탄도 비웃을듯 언제 52층까지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나폴리탄처럼 1층에 9번 없는데 조회하면 1층 9번 매대만 나옴... ㅠ 이럴거면 왜 만들었냐.. 물론 맞는 것도 나온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새 재고조회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 가다 지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재고조회 보고 갔는데 없는 경우 너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고에 있는데 매대에 없을 때 직원분한테 물어보면 창고에서 찾아와주시더라.. 다른 위치에 있는 경우도 많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위치가 아예 존재하지 않능 곳이라 보여드리면서 어디냐고 물어봤더니 정정해주시긴 함 근데 거기에 없었다고 하니까 그냥 거기 없으면 없는거라고만 하시더라 🥲 재고조회는 있었고 있어서 갔던건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직원분이 제품 위치바꾸고 어플에는 아직 못바꿨다고 다른 곳에 있다고 위치 알려주셨었는데 제품 위치다른거는 직원들이 어플관리 안해서 그런가바... 글거 재고n개 있다고 뜨는데 매대에 없다 그러면 창고 깊숙한곳에서 찾아다주신 경험 여러번..ㅋㅋ 친절하신 분은 직접 조회해서 찾아다주시는데 간혹 일 바쁘면 거기 없음 없는거라고 대충 답하는 것 같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내 경우에는 ㅇㄷ에 적긴 했는데 아예 존재하지 않는 경우였어 ㅠㅠ 1층은 7번까지만 있고 2층에 9번이 있는데 1층 9번에 있다고 나오더라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매장직원이 일 안한거야😭 어플에 일일히 위치 등록하시는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있다해서 가면 없고. 없다했는데 가면 있는 매직.
지점 내에서 재고조회하는것도 있음 좋겠더라..불편함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하루에 보통 몇보씩 걸어?
20:52 l 조회 1
간조사 학원가면 백프로 여자야?
20:52 l 조회 2
요즘 지능 떨어진거 같은데 어떡하지
20:52 l 조회 9
요즘 일본 어깨빵이나 반말 하는거 커뮤나 릴스에 많이 뜨던데 외국인한테만 그런다는 알못댓보면 속이 답답함ㅎ
20:51 l 조회 3
4만원짜리 손선풍기 잃어버렸는데 갔다오려면 왕복 두시간 걸려
20:51 l 조회 5
교사가 학생을 찐사랑으로 좋아하는거
20:51 l 조회 15
왜 여자만 브라를 입는걸까?????4
20:51 l 조회 24
근데 가보면 걍 뭔가 무서운 동네가 있음2
20:51 l 조회 20
시너진 부츠컷 바지 9만 5천원 살말??
20:50 l 조회 2
삼겹살 몇주만에 먹었는데
20:50 l 조회 8
청년미래 들기전에 청년isa계좌 개설하면 청년미래적금 못드는거? 1
20:50 l 조회 6
우리 🌰밤티🌰 반려동물 대회하자 3
20:50 l 조회 28
ADHD 병원도 잘 골라서 가야해? 3
20:50 l 조회 6
아오 돈없는데 알바가기싫다2
20:50 l 조회 6
나 남자친구 없어서 너무 외로운데 어뜩함4
20:50 l 조회 19
상경한 충청도인들도 말투에서 충청도인인거 티나?
20:50 l 조회 4
오늘까지 똑같은 사람이 집 세번 보러왔는데
20:49 l 조회 16
대출 중도상환할까? 아님 만기까지 기다릴까?
20:49 l 조회 6
보름달 뜨는 날마다 두통생기는데 ... 이유가 뭘까ㅜㅜ4
20:49 l 조회 20
D+받고 성적 등급별 비율만이라도 알 수 있냐고 메일 보냈는데 3
20:4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