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거 아니구 걍 직원으로ㅇㅇ
원랜 4시간씩 일하기로 계약 했었는데 일 잘해서 그런가 나 혼자 12시간씩 일한 적도 많고 평일 오전 오후 주말 오후 타임 다 내가 했었ㄴ는데 손님이 진짜 ㄹㅈㄷ 많아서
넘 힘들어서 그만 둔다하니까 제발 그만 두지 말고 한 사람 더 구해준다고 편하게 다 맞춰준다고 잡음 근데 아쉽게도 학교 땜에 결국 그만 두긴 함…첫 알바였는데 나름 뿌듯했쓰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이상한 거 아니구 걍 직원으로ㅇㅇ 원랜 4시간씩 일하기로 계약 했었는데 일 잘해서 그런가 나 혼자 12시간씩 일한 적도 많고 평일 오전 오후 주말 오후 타임 다 내가 했었ㄴ는데 손님이 진짜 ㄹㅈㄷ 많아서 넘 힘들어서 그만 둔다하니까 제발 그만 두지 말고 한 사람 더 구해준다고 편하게 다 맞춰준다고 잡음 근데 아쉽게도 학교 땜에 결국 그만 두긴 함…첫 알바였는데 나름 뿌듯했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