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에도 씻고 아무것도 안 발라도 30분 뒤면 기름 스멀스멀 올라오는 피부였는데 그래도 유분기 있는 제품으로 보습해야 한다고 해서 온갖 앰플이랑 크림 썼었거든? 근데 계속 쫌쫌따리 여드름나고 블랙헤드 올라오길래 걍 수분크림이랑 알로에만 발랐더니 피부 역대급 좋아짐..ㅎ 현타온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한겨울에도 씻고 아무것도 안 발라도 30분 뒤면 기름 스멀스멀 올라오는 피부였는데 그래도 유분기 있는 제품으로 보습해야 한다고 해서 온갖 앰플이랑 크림 썼었거든? 근데 계속 쫌쫌따리 여드름나고 블랙헤드 올라오길래 걍 수분크림이랑 알로에만 발랐더니 피부 역대급 좋아짐..ㅎ 현타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