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12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뉴비라 사실 민형이가 경기 못 나가던 시절을 잘 모르거든.. 다큐도 보면 마음이 많이 힘들대서 아직 못 보고 있음 근데 이렇게 보고나니 여기까지 어떻게 왔을지도 느껴지고 대단하고 눈물이 나네🥺 기특하다 진짜루.. 
대표 사진
쑥1
구마팬이라면
구마다큐 ㅡ 시퍼런봄 ㅡ 만개까지 봐줘야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
아니여도 추천하는 이유 ) 다큐가 더 이상 아프기만 하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 우웅 꼭 볼게… 마음 아픈 장면들도 있겠지만 지금은.. 아니니까 이겨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민형이 1군 데뷔 전 정말 힘들었지.. 되게 프로게이머의 현실을 보는 것 같았어. 특히 다큐는 보기 힘들어서 나올당시에 못보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진짜로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들어 민형이.. 나라면 진짜 못 이겨냈을거같아서 더욱 더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우원구는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우리 원딜 구마유시~~ 🐻✨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이겨낼거라고 믿어... 팬들은 할수 있는게 응원하는거 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더위먹었나봐ㅠ3
06.28 23:03 l 조회 159
우리 근데 케스파컵 1군 나오려나? 18
06.28 22:00 l 조회 1766
수환이 콧대 미침(p) 4
06.28 21:42 l 조회 137
마형 배그 중계중인데1
06.28 21:42 l 조회 107
생각해보면 다른 나라 가서 하는 국제대회때 경기날 현지 시간은 지금이랑 좀 비슷했겠구나
06.28 21:17 l 조회 55
류민석 개졸려보여 2
06.28 20:28 l 조회 170
난 맨날 맨 뒷자리 가는 직관러인데 오늘은 좀 심하더라10
06.28 20:16 l 조회 1517
란이 장비이슈 있었나봐
06.28 20:03 l 조회 168
경기 실시간 못 달려서 지금 보는데 9분 30초 카밀 뭐임 2
06.28 19:41 l 조회 112
란이의 막냉이 쓰다듬기 ㅋㅋㅋㅋㅋ5
06.28 19:36 l 조회 820
페p케 젤윪 팬아트3
06.28 19:33 l 조회 108
외쳐2
06.28 19:19 l 조회 67
승요 집가는 중1
06.28 19:02 l 조회 52
팁/자료 2026 msi 이후 대회 일정 정리 (다 나간다는 전제) 5
06.28 18:54 l 조회 535 l 추천 1
연관 메뉴 🔗
케리아 리그오브레전드 오너(Oner) LCK 도란 Faker(이상혁)
케스파 안 나가겠지…? 12
06.28 18:33 l 조회 959
T1 페이즈, POS 받았는데..."오늘 플레이 아쉬웠다"|TJB 대전·세종·충남뉴스 2
06.28 18:21 l 조회 60
카이사 아펠보다 제리가 먼저 나오네 3
06.28 18:01 l 조회 101
도란 암베사궁 얼굴 삭제됐다는데 조금은 보이는데…7
06.28 17:50 l 조회 1273
미드에 칼리 보여주란거 4
06.28 17:49 l 조회 170
페이커가 인정한 플레이 [T1scord vs TLAW] 7
06.28 17:22 l 조회 237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