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215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0
이 글은 1년 전 (2025/1/18) 게시물이에요

물론 좋은 사람이 있을수도 있음


내 주변 데이터로는 다 안좋았음 나이불문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험자로서 느낀건 소화기능 안좋음->말라짐 루트개많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는듯 ? 태어날때부터 말랐는데
걍 어릴때는 먹는걸 안 좋아했던 것 같음
포만감이 좀 기분 나빴고
소화도 안됐고
지금은 소화도 안되는데 4끼는 먹는듯....이젠 먹는걸 사랑하는데 소화 안되니까 기분이 잡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화도 안되는데 많이 욱여먹으면 진짜 큰일나 요즘 위장병은 나이도 안가린다ㅠㅠ식습관개선 한번 각잡고 해서 소화력 끌어올리는거 추천함 진짜 삶의 질이 달라짐...소화력 안좋은 사람들은 보통 식습관에 문제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채소 안먹긴해 식습관개선 해야 하는거 팩트,,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라서 소화기능이 안좋다기보단 소화기능 이 안좋아서 마른거지 아무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고난 신진대사 때문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와 그거 나….. 근데 또 혈육은 말랐는데 남들처럼 소화기관 평범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야 혈육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이 안좋아서 마른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육이 없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화 개잘돼 인간인 나는 일단 통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이 안좋아서 마른거야
장이 좋은 애들은 살집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타고난거겠지? 태어날때부터 이랬어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ㅠㅠㅠ타고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실히 장 좋으면 먹을맛 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이 안좋으면 영양분 흡수를 잘 못하고 그대로 똥됨
장이 좋은 애들은 먹는 족족 영양분 다 흡수해서 살이 잘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맞아 ㅜㅜㅜ 똥만 싼다고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나 개말라인데 위염 장염 달고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안좋은데 왜 통통하냐 헤헷 속 안좋은거 무시하고 먹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라서 소화기능이 안좋은게 어니라 소화기능이 안좋아져서 말라진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 장이 안 좋아서 마른 거임 흡수가 안 돼 계속 체하고 부글거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물도 다 걍 소변으로 나와버리잖아,,, 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물 먹으면 다 소변으로 나오는 거 나만 이런 줄ㅋㅋㅋㅋ 뭐 잘못 먹으면 한두 시간 내로 신호 오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조건 ㅇㅇㅇ
물도 잘못 먹으면 큰일나 ....너무 화장실 가면 안될때 마시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 배부른 느낌이 싫더라 과대증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어릴땐 그게 싫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소화기능이 안 좋아서 마른 거임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하루에 화장실 기본 2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임 화장실 큰 거 두번은 기본인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뚱뚱한디 장 위 둘다..
걍 한번탈나고 치료 잘안하면 계속 습관처럼 아픈듯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똥은 하루에 한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갈땐 잘가는데 못갈땐 가스차고 3일이상 못갈때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화안되면 명치부터 아래로 아예 안내려갈때도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 3일 이상이면 고통스러운거 아냐??? 가스찬거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배는 가스차고 미식거리고 거기다 뒷목까지 땡긴다 그날은 죽음 무조건 토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헐 이건 진짜 힘들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근데 내가 스트레스에 취약한것도 한몫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똥 하루에 두 번 싸서 마른듯ㅋㅋㅋㅋㅋㅋ 좀만 과식하면 식후 30분 이내로 달려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릴 때부터 소화기능 안좋다, 손발차고 소음인? 이런 소리 듣고 살았는데 살이 안찜… 먹는 양은 친구들보단 많은거 같은데 잘 체하고 영양분이 그냥 다 배설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헤비한 거 먹으면 소화 안 돼서 그런 거 잘 안 먹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하 말랐다는 소리 지겹도로 듣는데 장 ㄹㅇ 안 좋음. 그래서 늘 힘들다 삶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소화 안되서 잘 안먹는 편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하다 ..난 안먹으면 못 살아...걍 너무 맛있어서 안 먹을수가 없어
죽더라도 먹고 죽겠다란 생각,,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장이 안좋다는 것 자체가 대사율이 떨어진다는거고 대사가 떨어지기 때문에 마를 수 밖에 없어
근데 장이 안좋으면 거의 95%이상 우울증이 동반되거든? 그래서 정병까지 오고 더 살이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우울증이라고..? 그정돈가 싶었는데
나 생리 전에 일주일 내내 위 안좋아서 매 3끼 체했잖아..? 이해돼
우울까진 아니여도 좀 빡치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웅웅 최근 논문에 따르면 기분이 나빠서 장이 안 좋아지는게 아니라 장이 나쁘면 기분이 안좋아지고 정병이 온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논문인지 알 수 있을까? 읽고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장안좋은데 마르진 않고 보통임
근데 소화기능 안좋아서 기름진거나 인스턴트 거의 못먹음.. 다만 식욕때매 소화 안되어도 굳이 먹어서 살이 안빠지는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가 봤을 때 규칙적으로 밥 안 먹어서 소화기능이 떨어지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닌듯 백수 제외하곤 다 규칙적으로 먹는다 생각해서
어릴땐 급식도 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주변엔 회사 다녀도 밥 잘 안 먹는 사람이 많아서 이렇게 생각한건데 그럴 수도 있겠구만.. 오호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장내 미생물이랑 우울 장애 뭐 상관관계 있다고 최근 연구 본거가틈 (내가 잘못 기억할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그래서 그렁 거였나 어릴 때부터 위장병 달고 살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소화기능은 떨어지는데 장은 개튼튼해
많이 못 먹어서 마른 거지 배변활동은 끝내줌 히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변활동 끝내준다는게 1일 1똥만 싼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노노 변의 상태가 금똥이란 소리임
엄청 많이 먹으면 먹은 만큼 누는데 먹고 바로 싸는 게 아니고 소화 다 되고 변이 완벽하게 나옴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 ...금떵 부럽네 가끔 금똥 싸면 너무 좋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신기한 게 어쩌다 하루 똥 못 누면 머리 안돌아가고 멍하더라 매일 1일 1똥하니까 머리가 맑아,, 웬 사이비 같은 소리다 할 수 있지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맞는듯
1일 2-3똥하면 좀 영혼이 빠져나간 느낌이 들어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난 많이 먹으면 1일 2-3똥 하는데 변 상태가 건강해서 그런가 눌 때마다 더 좋더라 장건강이 진짜 삶의질에 영향 많이 주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나야 나 소화기관 엉망임 뭘 먹어도 얹히고 좀만 많이먹으면 체기 올라오고 속 끓고ㅜㅠ 걍 좀만 긴장하면 음식먹고 체해서 어딜 가서 뭘 못먹음 그래서 걍 말라가.. 장 튼튼한 사람 진짜 복임 개부러움 나도 뷔페가서 많이 좀 먹어보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진짜 먹어도 살 안찌는 사람들은 장 안좋드라 기름진거 조금만 먹어도 설사하고 화장실 자주 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근데 우린 기름진 걸 사랑할 수 밖에 없는데 ...증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소음인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마자 내 주위 진짜 마른애들 다 장이 안좋았음 심지어 소화제 매번 달고 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 나도 말랐는데 소화 잘 안돼 ㅋㅋㅋ
그래서 먹을 수 있는 양도 적은데 소화 잘되는 거 위주로 먹다 보니 또 살 안 찌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4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3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
7:53 l 조회 9
열나서 해열진통제를 처방 받았는데 열은 안 나고 통증은 있는데 먹어도 돼?
7:53 l 조회 3
토이스토리3에서 마지막에 앤디랑 보니랑 노는 장면이 젤 슬프더라
7:53 l 조회 3
뉴진스 로카티 얻었다
7:52 l 조회 5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1
7:52 l 조회 7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7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3
7:52 l 조회 9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2
7:52 l 조회 10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8
직장다니면서 쌍수7
7:51 l 조회 11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8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35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7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26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6
7:49 l 조회 24
이때도 통통해보여?? 1
7:48 l 조회 30
싸우면 숨거나 도망가는 거 어떻게 고쳐?4
7:4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