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리에서는 잘 지내는데 친구끼리 단 둘이서 보면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둘이서 머선 대화해..? 대화에 마 뜨면 어떻게해 ㅜ 반응하기 애매한 말 하면 뭐라고 해야하는겨.. 하 어려워ㅜ 무리나 디엠에서는 잘 대화하던 애들이랑도 막상 둘이 대면으로 보면 내가 뚝딱대 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무리에서는 잘 지내는데 친구끼리 단 둘이서 보면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둘이서 머선 대화해..? 대화에 마 뜨면 어떻게해 ㅜ 반응하기 애매한 말 하면 뭐라고 해야하는겨.. 하 어려워ㅜ 무리나 디엠에서는 잘 대화하던 애들이랑도 막상 둘이 대면으로 보면 내가 뚝딱대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