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을 좀 오래했다가 드디어 이번에 취직했어
사실 우리집 형편이 넉넉하지 않아서 빨리 내가 취직을 해야했었거든
부모님 진짜 기뻐하시니까 나도 기쁘네ㅠ
지금 부모님 두 분 다 축하 화환 올 날짜만 기다리시는 중이야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취준을 좀 오래했다가 드디어 이번에 취직했어 사실 우리집 형편이 넉넉하지 않아서 빨리 내가 취직을 해야했었거든
부모님 진짜 기뻐하시니까 나도 기쁘네ㅠ 지금 부모님 두 분 다 축하 화환 올 날짜만 기다리시는 중이야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