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에 만족해? 만족하는 이유는 뭐고 아쉬운 이유는 뭐야…?
도전해볼지 말지 너무 고민돼ㅠ 국가직인지 지방직인지도…
지방직은 티오가 너무 적어서 안될 거 같은데 국가직은 전국 순환근무인 게 걸리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직업에 만족해? 만족하는 이유는 뭐고 아쉬운 이유는 뭐야…? 도전해볼지 말지 너무 고민돼ㅠ 국가직인지 지방직인지도… 지방직은 티오가 너무 적어서 안될 거 같은데 국가직은 전국 순환근무인 게 걸리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