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학교일, 친구일, 엄마랑 싸운 얘기 이런 거 자꾸 하면서 죽고싶다 자살 하려고 방법 찾아봤다 어쩌고…미치겠어 오늘 아침에도 엄마랑 대판 싸운 거 보고 나와서 그러지 지금도 잔잔하게 기분 계속 안 좋고 어디 말할 곳도 없고 집 들어가기 싫다 하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본인 학교일, 친구일, 엄마랑 싸운 얘기 이런 거 자꾸 하면서 죽고싶다 자살 하려고 방법 찾아봤다 어쩌고…미치겠어 오늘 아침에도 엄마랑 대판 싸운 거 보고 나와서 그러지 지금도 잔잔하게 기분 계속 안 좋고 어디 말할 곳도 없고 집 들어가기 싫다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