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3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89

[잡담] 설영우 고소할만하네 | 인스티즈

인스타 가보면 저런 댓글밖에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남미 이런데는 아예 살해협박도 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미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스포츠 선수가 그럼 한국 아니였으면 공항에서 돌아오자마자 쳐맞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죽을 수도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솔직히 총살각임 다른나라였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그정도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게 잘한 행동이라는건 아닌데 진짜 축구에 진심+치안 안좋은 나하면... 큰일날수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니까 너나 너네가족이 지나가다가 미국처럼 무차별 총격 맞아서 죽어도 안억울하겠네?ㅋㅋ 여기가 다른나라가 아닌데 어쩌라고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다른 나라가 아닌데 왜 다른나라 얘기함?ㅋㅋㅋ 그럼 너 다른나라 갔으면 한달에 50만원 버는데 연봉갖고 불만표시하지 말라그러면 ㅇㅋ고 다른나라는 돌아다니다 총맞아서 죽을수도 있으니까 누가 너 죽여도 그러려니 해라 그러면 그럴거임?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각하긴 해 뭐라하는 애들은 본인들이 악플을 쓴건지뭔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댓글을 막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쟤네는 스트래스를 어디다가 푸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4때는 선수들 공항에서 계란도 맞았음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늘 있는 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 막아두지 그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모든 축구선수들이 저럴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선수는 유럽이나 남미 국대하면 스트레스 엄청나겠네 거긴 저 정도 욕은 댈것도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ㅈㅉ 심연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심각한 건 맞긴 함 근데 타이밍을 잘못 잡은 듯 오늘 경기 끝나자마자 올리는 게 아니라 좀 지나고 올렸어야 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ㄴㄲ 저기 댓 안 단 사람들도 열받겟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심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른 선수들은 안 저러나ㅋㅋㅋ 심한 건 알겠는데 오늘 개못한 선수가 올리니까 읭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왜이래 근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번째 사진에 첫줄읽으면서 이정도는 괜찮지 않나 했는데 그 다음줄이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른선수들은 안저러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타이밍이란게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른 선수들도 저러는데 딱 타이밍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만 욕먹는줄 아네 그럴시간에 연습을 해라.... 지도 아는거지 지 개못해서 욕먹을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악플 나쁜거고 정도도 심한건 심한건데 자기만 욕 먹나.. 종목 상관없이 경기 못하면 욕먹는건 당연하지 국대가 뭔 월드컵 일정 다 끝난 것도 아닌데 지 쫄리니까 이번 경기 끝나자마자 고소 공지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할만하긴 함. 근데 갠적으로 생각했을때 타이밍 이야기가 나오는건 저렇게 고소공지 올린다고 악플러들이 그만두지 않을게 보여서임. 오히려 저러면 모든 화살이 저 선수한테 감. 차라리 지금 댓글을 막고 끝나고 올리는게 나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걍 올라간 김에 다 고소했으면 좋겠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욕하는 애들은 문제지. 하지만 타이밍 이야기 하는 사람들은 저 생각이 더 클거라 생각함. 역으로 더 욕먹을게 보이니까 안타까운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삭제한 댓글에게
그래 그런 사람들 문제지 악플을 썼으면 고소 당할만하고 근데 그냥 내가 말하고 싶었던건 그 타이밍 어쩌구 한 사람 전부가 잘걸렸다는 심정이 아니란걸 말하고 싶었던거임. 그래서 개인적인 의견이라 쓴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인신공격은 고소 당해도 싸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국민들 세금으로 국대 유니폼 입고 가서 저지경이면 욕 먹을만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뭐 혼자힘으로 꽁으로함? 군면제도 쫀득하게 받았을텐데 댓글을 막던가 심한건 조용히 고소하지 괜히 또 공지올려서 조롱받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44 잘하는 선수면 내가 나서서 쉴드쳐줌 근데 저선수 실력 보면 어떻게 국대된건지 의문만 개커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소는 환영이지만 타이밍이 좀 그렇긴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까 라이브 보는데 심하긴 하더라... 성희롱 패드립 등등 쉴새없이 올라오는데 속이 울렁거릴 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축구가 진짜 저런게 심연임
해외축구는 더 심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설영우 이전부터 말 많았다 탁구3인방중 하나고 박주영 손흥민이 조언할 때 마다 깝쭉거리면서 조언 한귀로 듣고 흘리는 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다른 선수들도 못하면 다 당했는데 고소공지 올린건 첨 봐서 신기하긴 ㄹ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물론 악플은 당연 안되지만 진심 저것보다 더 심한 댓 받은 축선들도 마니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고소공지 올린건 인정 솔직히 미리 올렸으면 심한 애들 많아서 그랬겠다 싶은데 타이밍이...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심하긴 한데 못 보겠으면 그냥 댓글을 막든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설영우가 더 짜증나는데
저런 댓글 다른 선수도 있을텐데 넘기는거지
고소공지 ㅋㅋ 참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타이밍 얘기하는 사람들이 악플단것도 아닌데 몇몇 윗댓은 타이밍 얘기한 사람들 악플로 보고 범죄세용 이러고 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타이밍 얘기하는 사람들은 더 욕받이 되니까 이러지말라는거잖아 그것도 못알아듣고 타이밍을 왜 얘기하냐고 찡찡거리고 앉아있네 극성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악플러들 거기서 거기라 다른 선수들도 뭐 비슷함 근데 세금으로 뛰는 경기잖아 댓을 막아야지 저걸 이타이밍에 고소공지를 올리면 어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런 건 고소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일단 댓을 막아두고 다 끝나고 고소하지 저러면 진짜 본인만 타겟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인스타 궁금해서 가봤는데 경기력 관련 지적하면서 이건 비판이다 비난으로 보는건 아니죠? 혹시 이것도 고소하시냐 등 이런식의 놀리는 댓 많던데 아무리 생각해도 댓을 막는게 먼저였다고 본다 가두리양식처럼 지우지도 못하게 해야 악플러들이 삭튀를 안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런 입에담지도 못할말 올리는애들이 과연 고소공지를 보고 안올릴까? 더 조롱할듯...댓글막고 조용히 고소하고 우리나라 월드컵 다 끝난후 공지 올렸으면 왈가왈부할거리도 안되는거임 근데 졸렬한 경기력 보여준후 그거 끝나자마자 고소공지올리면 ㄹㅇ뭐지?싶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내가 하고 싶은말이다 ㄹㅇ 저런애들은 고소공지 올려도 하는애들이라고 인생 없다싶은 애들을 왜 상대해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다른 선수들이 가만히 있는줄아나 조용히 고소 때려야지!

설마 이것도 못알아듣고 고소 왜하냐고 뭐라한다고 이러는거 아니지? 고소를 조용히 하라고 조용히 사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 누가 고소하지 말래냐? 고소는 알아서 조용히 하시고..ㅋㅋㅋㅋ 근데 세금으로 지원받으면서 출전한 월드컵 경기 말아먹고 쳐 졌는데 고소 공지 올라오면 누가 좋게보냐고ㅋㅋㅋㅋㅋ걍 비난 뿐만 아니라 비판도 듣지 않겠다는 얘기로 밖에 안 보임ㅋㅋㅋㅋㅋㅋ 고소 공지 올린다고 심한 말 하는 애들이 자제를 하겠냐 걍 비판성 목소리 내는 사람들만 눈치보게 하는 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 위에 다치라고 저주하는 저런 쓰레기들은 고소 당해도 마땅함 그리고 설영우 인성 하면서 영상 많이 돌아다니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일단 멘탈 약한건 알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악플러도 잘못이고 축구 못하는것도 잘못임 돈들어가며 국대 뽑앗더니 그런 실력이면 내려와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국대 은퇴하자 걍 .. 멘탈 약해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심한 건 고소하는 게 맞는데 탁구 때도 그렇고 평소 본인 인성도 썩.. 열심히 뛰고 잘하기라도 했음 이런 반응까진 아니었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누가 보면 악플 정당화하면서 고소하지 말라고 한 줄..ㅜ 실력은 처참하지만 그릇도 안되고 멘탈도 약한 것 같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무지성으로 손흥민 욕하면 인생에 뭔 도움이 되니?? 왜그러고 살아
14:31 l 조회 2
손흥민은 반년만에 골결정력이 믿기지 않을정도로 하락했음
14:30 l 조회 7
우리나라 참전국 대우는 확실하구나1
14:30 l 조회 29
손흥민 선발 아닌거 뭔가 전체적으로 사기도 떨어졌을거 같은거2
14:30 l 조회 17
솔직히 우리나라 경기 걍 재미없어
14:30 l 조회 9
아주 만약에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이집트인데 이집트에 살라라고 있음2
14:30 l 조회 34
32강 내일 확정돼?
14:30 l 조회 11
축구 못 봤는데 손흥민 울었어?1
14:30 l 조회 9
지금이라도 감독 못바꿔??
14:30 l 조회 7
감독이 이순신이었어야함
14:30 l 조회 12
근데 설영우 저 포지션 진짜 자원이 없음1
14:30 l 조회 18
이상하다 체코전 자국에선 손흥민 욕을 그렇게 했는데 체코감독도 체코언론도 왜1
14:29 l 조회 78
운좋게 32강 가서 이집트 만나면 진짜 참사난다7
14:29 l 조회 79
경기 틀어두고 잠들었는데3
14:29 l 조회 20
32강 확정 언제 뜨는데?2
14:28 l 조회 71
아깐 올라가면 독일 만난다더니 왜 이집트 이란으로 바뀜?2
14:28 l 조회 121
우리 올라가면? 누구랑 붙음?7
14:28 l 조회 67
정보/소식 이번 달엔 장마 안 온다…역대 늦은 시작 가능성3
14:28 l 조회 86
메시 세대교체가 언제될까 능가할 선수가 나올까 여러번 상상했는데
14:27 l 조회 30
벤투 축구도 유럽 트렌드 기준으론 한물간 축구인데3
14:27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