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밥먹고 디저트(특정ㅇㅇ) 먹고싶다고
계속 어필하듯이 말하는데
묵고싶으면 시키면 되지 왜 나한테 얘기하는거야?
고민돼서 그런거야? 아님 시켜주면 좋아할거같은(?)
상황인거야?..
참고로 본인estp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남친이 밥먹고 디저트(특정ㅇㅇ) 먹고싶다고 계속 어필하듯이 말하는데 묵고싶으면 시키면 되지 왜 나한테 얘기하는거야? 고민돼서 그런거야? 아님 시켜주면 좋아할거같은(?) 상황인거야?.. 참고로 본인est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