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너무 화나서 민원 접수 했는데 씨씨티비 확인해보겠다는 연락 받고 끝이얌 ㅠ ㅠ 근데 씨씨티비 확인이라기엔 나한테 했던 말들이 기분 나빴던 거엿는데…. 이게 씨씨티비에 확인이 안 더ㅣ잖아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너무 화나서 민원 접수 했는데 씨씨티비 확인해보겠다는 연락 받고 끝이얌 ㅠ ㅠ 근데 씨씨티비 확인이라기엔 나한테 했던 말들이 기분 나빴던 거엿는데…. 이게 씨씨티비에 확인이 안 더ㅣ잖아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