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토 술집 알바한지 이제 한 달 차인데 7명 정도 친구들이랑 내일 내가 알바하는 곳 가려는데…… 사장님께 연락하고 가기 vs 그냥 가기… 가두 되겠지…??? 사장님이랑 직원들이랑 내 사이는 괜찮은 편 🥺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금, 토 술집 알바한지 이제 한 달 차인데 7명 정도 친구들이랑 내일 내가 알바하는 곳 가려는데…… 사장님께 연락하고 가기 vs 그냥 가기… 가두 되겠지…??? 사장님이랑 직원들이랑 내 사이는 괜찮은 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