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거기 가서 잘 지낼 수 있으까… 어학연수랑 교환학생 경험도 있지만 일을… 할 수 있을까 그 나라에서 쓰는 언어 좀 잘하긴 하는데 업무를 볼 수 있을지 덜컥 겁난다 난 아직 잼민이 같은데 후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거기 가서 잘 지낼 수 있으까… 어학연수랑 교환학생 경험도 있지만 일을… 할 수 있을까 그 나라에서 쓰는 언어 좀 잘하긴 하는데 업무를 볼 수 있을지 덜컥 겁난다 난 아직 잼민이 같은데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