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퇴근하고도 카톡 날라오는거 좀 스트레스 받는데
주말 저녁에도 자기 뭐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뭐 생각하느라 힘들고(다 업무 얘기임) 그러는데
오늘 아침에 회사 앞에서 만났는데 만나자마자 물어보지도 않은 어제 카톡내용 이어서 더 얘기하더라고..
솔직히 나는 어쩌라고 인데 그래도 회사 사람이니까 둥글게둥글게 받아서 반응 했단 말이야??
근데 이거 어떻게 잘라내야 할까
열심히 읽씹해도 그냥 계속 열심히 날려..
그리고 다음 날 출근하면 또 얘기함..
하 진짜 꼴보기 싫어..

인스티즈앱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