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7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넘 가고싶어.. 졸업하고 갈 거임 3년뒤야ㅏ..
대표 사진
익인1
주마다 다르겠지만 최ㅣㅣㅣㅣㅣㅣㅣ소 600 이상
이번에 유럽 2주 500으로 다녀왔는데 여행하면서 만난 사람들이 미국 경비는 어나더라고 하더라 일단 숙소 비용이 말도 안 된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나 뉴욕 가고싶음!!ㅠㅠㅠ.. 최소 천은 들겠지 너무너무 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악 뉴욕인지 다른 주인지 헷갈리는데 그저 그런 숙소(호텔x)에 묵는 것도 1박에 50 정도였다길래 기겁했었거든 뉴욕 아닐 수도.. 어디였더라 잘알 익이 나타나길
그래도 원래 최소 천 생각하고 있었으면 마음의 준비는 된 거 같은데?! 제목 보고 한 천 들겠는데... 하면서 들어왔거든 ㅋㅋㅋㅋㅋㅋ 아직 꽤 남았지만 미리 재밌겠다.ᐟ.ᐟ 행복할 거야 응원할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2주 갔다어ㅏㅆ는데 진짜 아끼고아껴서 최__소 600이상… 물가가 진짜비싸 밥도 못사먹겠더라ㅜ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뉴욕 사는데 숙소+비행기만 해도 400 이상 들걸 숙박비가 미쳤음.. 렌트 너무 올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국 어디인지에 따라 너무 물가가 달라서

LA-라스베가스 -> 뉴욕 이렇게라고 한다면

대충 비행기 250+ 1박당 25잡아서 400 쇼핑등 기타 여비 150 해서 750 잡으면 넉넉할거고 아끼면 600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행기값만 해도 200~300에다ㅠ 숙소15씩 잡아도 210만원 생활비 10씩 저렴히 잡으면 140
한 6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엘에이 인 뉴욕 아웃 비행기 200들었고 숙소는 뉴욕만 400들었음... 엘에이는 친구통해서 디스카운트 받아서 70만원 냈고ㅠ 교통비, 식비 등등 다 포함해서 천 썼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뉴욕에만 일주일 갔을때는 6-700 썼어...에어프레미아로 비행기값 절약하고 숙소도 뉴저지로 정해서 절약해서 이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말 크리스마스+새해주 뉴욕은... 거의 1500들어서 갔엌ㅋㅋㅋㅋㅠ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작년 12월에 서부로 2주 갔다왔는데 비행기+3박4일캐년투어+숙소(5일은 친척집에서 잠) 이렇게 해서 500 쓰고 나머지 쇼핑이랑 우버비 입장료 합치면 거의 900 가까이 쓰고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기서 아끼고 아껴서 갔다오면 600? 한인타운 호텔에서 묵어서 좀 비쌌는데 한인민박 이런데 가면 하루에 5만원정도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재작년에 뉴욕 5박 인당 600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작년 가을에 뉴욕 5박+라스베가스 5박(그랜드캐년 1박2일포함) 600 들었어..
뉴욕 숙소가격이 진짜 미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만간 가는데 넉넉잡아 1000생각 중.. 숙소+비행기+투어+티켓 500정도 쓴 상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뉴욕이면 넉넉하게 2주 천 잡아도 무리 없는데
미국 사는데도 뉴욕은 놀러가기 비싸 ㅋㅋ
뉴욕에서 2주나 할 게 있는지는 모르겟다..
3년 뒤에 갈거면 더 비싸질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HLE 이단장 시즌2 발행 일정 변경 (7월 초~
14:33 l 조회 1
로스쿨 없어지고 사시 다시 생긴다던데 뜬 소문인가?
14:33 l 조회 1
술마시러갈때 꾸안꾸룩 뭐가있을까
14:33 l 조회 1
28살 첫 연애 하는데 애인한테 첫 연애라고 밝혀야 하나..?
14:33 l 조회 2
여자 171 흔한키야??1
14:33 l 조회 5
하루만에 인스타 팔로워가 2000명이 늘고 게시물 1개 조회수가 10만이 넘거든
14:32 l 조회 5
지거국은 지잡대 아니지?
14:32 l 조회 4
난 옛날부터 못생겨도 나한테 돈 잘 쓰는 호구를 만나고 싶었는데1
14:32 l 조회 7
빚이 많아서 인생이 즐겁지가 않다
14:32 l 조회 7
Sk하이닉스가 그럼 1위 그룹인거야?1
14:32 l 조회 7
25살 취준생인데 이별후유증땜에 취준 놓으면 안되지??1
14:32 l 조회 6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혼자 있을때1
14:32 l 조회 8
울직원 왤케 귀엽지... 같이 빵사러 왔는데 눈치 보고 2500원짜리 고르길래
14:31 l 조회 10
쌍수 고민 들어줄 사람…
14:31 l 조회 6
나 작년에도 취준하고 이번에도 취준해서 합격했는데 이번이 진짜 힘들었어
14:31 l 조회 9
반도체 없음 청년 개웃기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4:31 l 조회 25
내 결혼식때 축의했던 직장동료 임신 선물 챙겨야함..?? 3
14:31 l 조회 8
미래적금 있자나 신청말고 자격 조회만 하고싶은데1
14:31 l 조회 8
계약직 1년 후 전환된다는 말은
14:31 l 조회 12
자살유가족 있어? 1
14:3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