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화목하진 않았어도 모나지 않은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다고 생각하는데
가족으로 묶이는 행위자체가 너무 싫어
가족이니까~가족이라서~ 너무 듣기 싫고
하기 싫어
이미도 타국 나와서 살고 있는데
단 한 번도 가족이 그리웠던 적이 없어
이것때문에 이민 준비중이기도 한데
나같은 익 잇니...
내가 모난 사람인가 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엄청 화목하진 않았어도 모나지 않은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다고 생각하는데 가족으로 묶이는 행위자체가 너무 싫어 가족이니까~가족이라서~ 너무 듣기 싫고 하기 싫어 이미도 타국 나와서 살고 있는데 단 한 번도 가족이 그리웠던 적이 없어 이것때문에 이민 준비중이기도 한데 나같은 익 잇니... 내가 모난 사람인가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