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힘들다 표현 없고 무뚝뚝하고 연락도 잘안되곸ㅋㅋㅋ진지한 얘기나 이런 얘기하려하면 회피해 ..
사랑 받는 느낌이 전혀 없고 내가 불쌍해져.. 헤어지려는데 그래도 조금 아쉬운 맘이 있어서 이런 얘기 다 해보려는데 해도 될까.. 아님 그냥 헤어지자고만 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너무 힘들다 표현 없고 무뚝뚝하고 연락도 잘안되곸ㅋㅋㅋ진지한 얘기나 이런 얘기하려하면 회피해 .. 사랑 받는 느낌이 전혀 없고 내가 불쌍해져.. 헤어지려는데 그래도 조금 아쉬운 맘이 있어서 이런 얘기 다 해보려는데 해도 될까.. 아님 그냥 헤어지자고만 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