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쪽 친척들, 부모님 지인들이셨던 거 같은데
진짜 다 들으란 식으로 신부 엄청 까더라;
차이 난다 해도 둘이 좋아하고 부모님들도 이 언니 사람 자체로 맘에 들어하셔서 잘 해주신다던데
조건, 스펙만 보고 훨씬 더 좋은 여자 만날 수 있는데 신랑 아깝다고 난리 난리..
어휴 오지라퍼들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신랑쪽 친척들, 부모님 지인들이셨던 거 같은데 진짜 다 들으란 식으로 신부 엄청 까더라; 차이 난다 해도 둘이 좋아하고 부모님들도 이 언니 사람 자체로 맘에 들어하셔서 잘 해주신다던데 조건, 스펙만 보고 훨씬 더 좋은 여자 만날 수 있는데 신랑 아깝다고 난리 난리.. 어휴 오지라퍼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