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9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1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점검중이라서 사진이 안올라가네 
카이 손톱깎이 팔거든 ? 진짜 쥐림 
이거 쓰고 다른 손톱깎이는 다 구라처럼 느껴짐 
3000원입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머가 다른게 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삭력이 말안되던데 깔꼼하게 잘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믿고 사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영업당한건데 후회없다 진쨔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찾아보니까 크기가 큰거만있다고 하던데 손톱작은사람한테 불편하진않을까? 나 손톱 되게 자주 깎아서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기 큰거 나도 처음 써봤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안불편하더라 나도 손톱 작은 편인데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답변 고마워 쓰니야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에게
나도 손톱 개코딱지만한데 큰거 좋아!! 도전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원래 아는사람만 아는 찐템ㅋㅋㅋㅋㅋ다이소 요새 일본제품 많이 들여오ㅓ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보니까 유명하더라 카이 눈썹칼도 잘쓰고 있었는데 손톱깎이도 찐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급해서 천원짜리 손톱깎이 아무거나 샀을 때 깔끔하게 안 잘려서 다신 안 산다 했는데…. 다시 한번 도전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사봐 나 광명찾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이가 원래 좋아... 난 쿠팡에서 사긴 했지만 멍때리고 자르다가 말끔하게 살도 같이 잘랐어... 다들 조심해서 써ㅠ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잘 잘려서 조심해야겠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옼ㅋㅋㅋㅋ 화장품일줄 알았는데 예상밖의 추천템이당 담에 함 사봏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카이 눈썹칼도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말고 feather께 더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일본원조 눈썹칼 면도칼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이소에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인터넷으로시키는데 다이소엔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으엉? 다이소에선 안 파는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77보다.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이건 내가 안써봐서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터넷 다이소에선 안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소몰엔 없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앗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카이 눈썹칼도 진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거 쟁여놓고 씀 흐히히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뭔지 궁금해ㅐㅐ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궁금하면 네이버에 검색해봥 다이소 카이 손톱깎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다이소에 카이 팔아?! 몰랐다 담에 사러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카이거 짱조음 귀여운 키티 카이손톱깎이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아지 녹내장 걸렸는데 내 취미를 포기하게되네.....
15:48 l 조회 1
나이먹으니까 진짜 아이돌에 관심없어지는구나
15:47 l 조회 1
소니 헤드셋 노캔 질문
15:47 l 조회 1
하닉 몰빵청년있니
15:47 l 조회 1
헬스장 한달에 6만원 ㅇㄸ???
15:47 l 조회 1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 갈아타는거
15:47 l 조회 2
렌즈끼면 너무 아픈데 어떻게 적응해...??
15:47 l 조회 2
붙임머리 한 후기
15:47 l 조회 2
중고차 16만키로 탄거 별로야?
15:47 l 조회 3
외국인 친구 데리고 부평지하상가 가는데... 첨가봐유
15:46 l 조회 4
와 요즘에도 사랑 많이 받고 자라서 집안일 못한다는 애 있네
15:46 l 조회 7
남자친구가 자기 친구가 내 스토리 못보게 하라는데 왜임?1
15:46 l 조회 12
애플워치 잘 차니??????????????
15:46 l 조회 5
에게 주식 2만2천원 벌었다1
15:46 l 조회 11
보수적인남자 좋아하는익은없나2
15:46 l 조회 11
나 공시 전날에 유명한 유튜브 길에서 만낫엇다
15:46 l 조회 8
헬스갈때 이렇게 입우면 이상함? 1
15:46 l 조회 10
다미온그ㄹㄹㄹㄹㄹㄹㄹㄹ 웅게웅게 애기 인스타 아는 사람
15:45 l 조회 6
대체 오늘 하루에만 러브버그를 몇마리나 본건지
15:45 l 조회 11
하닉300 찍으면 조정와도 이제 더 저점서 못사지?
15:4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