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할때 필요한 연락이면 바로 보고 답하지
근데 막 쓸데기없는 얘기 할때도 있어 좀 굳이 대답해야되나 싶은거나 그냥 읽씹해도 무방한
근데 그런거 읽씹하거나 안읽씹하면 개뭐라함 답장하라고 맨날
아니 둘이 연락성향 안맞아 진심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카톡할때 필요한 연락이면 바로 보고 답하지 근데 막 쓸데기없는 얘기 할때도 있어 좀 굳이 대답해야되나 싶은거나 그냥 읽씹해도 무방한 근데 그런거 읽씹하거나 안읽씹하면 개뭐라함 답장하라고 맨날 아니 둘이 연락성향 안맞아 진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