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해먹기 넘 귀찮고 머 시킬지 고민하는것도 이제 지겨워서
맨날 두부팽이버섯 간장조림 해먹는데
개맛있규 아직 전혀 안질려서 걍 고민없이 맨날 이거 먹을까 싶은데 맨날 똑같은거 먹어도 건강에 이상 없갰지??
아 주말에는 보통 외식해서 평일저녁만 저렇게 먹을거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저녁 해먹기 넘 귀찮고 머 시킬지 고민하는것도 이제 지겨워서 맨날 두부팽이버섯 간장조림 해먹는데 개맛있규 아직 전혀 안질려서 걍 고민없이 맨날 이거 먹을까 싶은데 맨날 똑같은거 먹어도 건강에 이상 없갰지?? 아 주말에는 보통 외식해서 평일저녁만 저렇게 먹을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