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fj 지인 처음 생겼는데 분명 날 이성적으로 좋아하는 건 아닌 것 같거든? 근데 막 카톡하고 매번 스토리 답장하고 너무 신기해.. 귀찮지도 않나..? 난 너무 시간낭비같고 쓸데없고 귀찮아서 좋아하는 사람이나 찐친 아니면 거의 안하는데.. 신기하다 진짜ㅋㅋㅋㅋ 그냥 모든 인간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esfj 지인 처음 생겼는데 분명 날 이성적으로 좋아하는 건 아닌 것 같거든? 근데 막 카톡하고 매번 스토리 답장하고 너무 신기해.. 귀찮지도 않나..? 난 너무 시간낭비같고 쓸데없고 귀찮아서 좋아하는 사람이나 찐친 아니면 거의 안하는데.. 신기하다 진짜ㅋㅋㅋㅋ 그냥 모든 인간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