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툰 두개 중에 하나만 눌러도 오잖아
내가 눌러놓고 기다리는데 잠시 폰 하는 사이에 옆에 왔나봐
근데 옆에 기다리던 사람이 지 혼자 타고 쓱 닫고 올라가버리네
그 잠깐 찰나에 어 하는 순간 닫힘버튼 누르고 지혼자 가버림;
개어이없다 진짜 이기적이네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버툰 두개 중에 하나만 눌러도 오잖아 내가 눌러놓고 기다리는데 잠시 폰 하는 사이에 옆에 왔나봐 근데 옆에 기다리던 사람이 지 혼자 타고 쓱 닫고 올라가버리네 그 잠깐 찰나에 어 하는 순간 닫힘버튼 누르고 지혼자 가버림; 개어이없다 진짜 이기적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