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림 차단하고 싶은 어플이 있어서 쓰려고 했는데 그 어플이 목록에 없는건 뭐야.......? 그럴수가 있나 ㅠㅠㅜㅠ 앱 알림을 아예 꺼버리니까 확인을 전혀 안하게 돼서 일할 때만 끄고싶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꼭 알림 차단하고 싶은 어플이 있어서 쓰려고 했는데 그 어플이 목록에 없는건 뭐야.......? 그럴수가 있나 ㅠㅠㅜㅠ 앱 알림을 아예 꺼버리니까 확인을 전혀 안하게 돼서 일할 때만 끄고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