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내 일만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사내 정치질도 못하고 멘탈 개 쎄서 할말 다 하는 성격도 아닌 나 같은 사람은 이래저래 치인다ㅠㅠ 상사ㅅㄲ는 강약약강이라 자기보다 좀만 강하면 아무소리 못하고 나처럼 조용히 일만 하는 사람만 개잡듯 잡아ㅠㅠ 맘 같아선 확 뒤 엎고 나가고 싶은데 현실은 그럴수 없다는거 넘 슬퍼 왜 군소리 없이 일하는 사람을 자꾸 괴롭히냐 더 잘해줘야 하는거 아냐?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정말 내 일만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사내 정치질도 못하고 멘탈 개 쎄서 할말 다 하는 성격도 아닌 나 같은 사람은 이래저래 치인다ㅠㅠ 상사ㅅㄲ는 강약약강이라 자기보다 좀만 강하면 아무소리 못하고 나처럼 조용히 일만 하는 사람만 개잡듯 잡아ㅠㅠ 맘 같아선 확 뒤 엎고 나가고 싶은데 현실은 그럴수 없다는거 넘 슬퍼 왜 군소리 없이 일하는 사람을 자꾸 괴롭히냐 더 잘해줘야 하는거 아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