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 남자가 더 우위라고 친구가 그러는데
나는 반대인거같거든?! 남자수가 더 많고 여자도 경제활동을 하니까 어찌보면 여자가 더 우위 아닌감 결혼도 남자가 더 하고싶어하고…
아닌가?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현실적으로..!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 남자가 더 우위라고 친구가 그러는데 나는 반대인거같거든?! 남자수가 더 많고 여자도 경제활동을 하니까 어찌보면 여자가 더 우위 아닌감 결혼도 남자가 더 하고싶어하고…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