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좀 챙피함...
장롱면허고 첨에는 그냥 돌아다녀봐야 된다고
친척이 걍 준건데
난 솔직히 경차 타기싫음 ㅠㅠㅜ
특히 초보운전+모닝이면 무시 좀 당하자나...
쌍라이트 깜빡이던가 안껴주는거..
근데 이제 땅 사서 돈 없다고 딴차는 안사주는데 조용히 하고 타는게 맞는거지..? 아 철없다는 생각은 드는데 창피해서 타기ㅜ실ㄹ음 하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약간 좀 챙피함... 장롱면허고 첨에는 그냥 돌아다녀봐야 된다고 친척이 걍 준건데 난 솔직히 경차 타기싫음 ㅠㅠㅜ 특히 초보운전+모닝이면 무시 좀 당하자나... 쌍라이트 깜빡이던가 안껴주는거.. 근데 이제 땅 사서 돈 없다고 딴차는 안사주는데 조용히 하고 타는게 맞는거지..? 아 철없다는 생각은 드는데 창피해서 타기ㅜ실ㄹ음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