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7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4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약간 좀 챙피함...
장롱면허고 첨에는 그냥 돌아다녀봐야 된다고
친척이 걍 준건데 
난 솔직히 경차 타기싫음 ㅠㅠㅜ
특히 초보운전+모닝이면 무시 좀 당하자나...
쌍라이트 깜빡이던가 안껴주는거..
근데 이제 땅 사서 돈 없다고 딴차는 안사주는데 조용히 하고 타는게 맞는거지..? 아 철없다는 생각은 드는데 창피해서 타기ㅜ실ㄹ음 하
대표 사진
익인1
ㅋㅋ니돈주고살거아니면 감사합니다 해야지 뭐 따지는게많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 생각은 드는데 하 뭐라해야하지
도로에서 경차 무시하는 사람들 생각하면 탁 싫고.. 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걍 조용히 타면 되는데.. 속마음은 그기 안됨.... 몇번 타다 안탈거같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길에서 보면 모닝 많오 글고 주차할때 개좋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ㅏ 주차할 때 편하고 운전연습에는 좋다하는데 .. 하 그냥 내가 철이 없는거같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그걸로 연습하고 어느정도 운전 잘 하게 되면 차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오히려 시내운전 많이해서 요즘 경차사고싶던데 ㅠㅠ 요새 주차헬이라 경차들 너무 부러워
그리고 진짜 초보면 경차로 연습해!!
괜히 큰차로 했다가 골목길 같은 좁은길 갈때 진짜 차 버리고싶을걸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당근으로 맨날 경차 중고차 올라오는거 보는중이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심지어 경차는 취득세도 무료라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닝 몰다가 나중에 능숙해지면 맘에 드는 차 사면되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양 옆 불법주차된 골목길 한 번 가보면 모닝임에 감사할거임... 그리고 핫플 가면 주차 공간 개 애매하게 남는데 있는데 모닝만 댈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모닝개좋은데 나름 밟으면 잘나가고 엄마한테받고 나지금 벌써 삼년끌고다니는중인데 모닝최강임 능숙해지면 모닝만하게 주차좋고 가지고다니기편한게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뭔지는 알겠는데 모닝 진심 개 편하고 주차 뚝딱!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
그리고 난 경차 무시 운전 2년 넘게 하면서 느낀 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야 그렇게 툴툴거릴거면 나 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받지마 구형모닝이라도 팔면 못해도 이백만원은 주는데 너한테는 아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차할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철없고 생각도 짧다 초보인데 좋은 큰 차는 타고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타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지비 내다보면 감사합니다 소리 나올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니돈 주고 새로 뽑아… 첫차로 새차 뽑는사람 개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나 올해 셀토스 새차 계약 예정임 난 작년 12월에 면허 땄어...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첫 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엇 나도 셀토스 뽑았는데,,, 풀체인지되고 뽑는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닝 난 페리 예상도 보고 너무 내 취향이 아니어서 3월에 제대로 뜨면 보고 진짜 맘에 안 들면 전모델로 바로 계약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봤어? 실제로 타보면 그정도 아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도 운전 잘하면 남자가 운전하는 줄 알고 깜빡이 잘 켜줘ㄴㄹㅋㅋㅋㅋㅋㅋ 요즘 경차 중년분들도 많이 타셔섴ㅋㅋㅋㅋㅋ 난 우리지역 난폭운전 갑 택시 버스 아저씨들한테도 깜빡이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통 초보운전 스티커 붙이고 다니면 나도 저럴때 있었지하고 웬만하면 다 껴주고 양보해주지않나 모닝으로 감 익히고 차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모닝이라도 주는 친척 나한테 있었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캐스퍼 타는데 잘끼워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새차 긁으면 마음 찢어짐~~ 통장도 빵꾸 난다~~중고로 시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타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른사람들보다 몇배는 더 노력해야
6:38 l 조회 4
집 주변 상권 다 나가는거보면 기분이 묘험
6:38 l 조회 1
이분 요즘 내 최애 먹방 유튜버인데 얼공했나봐
6:36 l 조회 15
아진짜 리고 싶네
6:33 l 조회 7
난 연애사 일절 말안한 애 있음
6:32 l 조회 11
주소적을 때 보통 이렇게 전달하니?1
6:31 l 조회 12
나 헌터헌터아예모르는데 히소카 정조대..왜채운거야?
6:31 l 조회 11
나 체중 강박 생긴거겠지
6:31 l 조회 12
혹시 에버랜드 잘 아는 익들 있어?
6:30 l 조회 1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1
6:28 l 조회 12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8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36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11
6:22 l 조회 50
근데 생리중에 매운거 땡기는 사람있어?
6:21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2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
6:15 l 조회 20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2
6:12 l 조회 102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7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15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