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5분정도 걸리는곳 가는길에 뭐좀 누구한테 갖다주래 근데 완전 반대편임 10분을 더 써서 가야되는.. 시간이 충분하면 모르겠는데 20분 남아서 갔다와서 갖다주겠다니까 너는 항상 그런식이라고 내가 정말 이기적인면서 혼자 잘먹고 잘살아보라는데 왜이러는거임 진짜 걍 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15분정도 걸리는곳 가는길에 뭐좀 누구한테 갖다주래 근데 완전 반대편임 10분을 더 써서 가야되는.. 시간이 충분하면 모르겠는데 20분 남아서 갔다와서 갖다주겠다니까 너는 항상 그런식이라고 내가 정말 이기적인면서 혼자 잘먹고 잘살아보라는데 왜이러는거임 진짜 걍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