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메신저로 연락을 주고받진 않지만 간간히 아동소식도 받고 1년에 한번씩 편지도받고 나도 편지써주고 소통하면서 큰금액은 아니지만 결연맺었다고 하니까 딸래미 하나 생긴거같아..ㅋㅋㅋ초딩인데 게임좋아하는것도 귀엽고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막 메신저로 연락을 주고받진 않지만 간간히 아동소식도 받고 1년에 한번씩 편지도받고 나도 편지써주고 소통하면서 큰금액은 아니지만 결연맺었다고 하니까 딸래미 하나 생긴거같아..ㅋㅋㅋ초딩인데 게임좋아하는것도 귀엽고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