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고양이를 막 데려다 놓기만 하니까 주차장에서 치여 죽어서 다른 방법을 찾아보자고 하니까 그건 어쩔수없대 로드킬은 걔네 운명이고 자기들은 데려다 놓을거니까 건드리지 말래... 누가 싸패인지 난 모르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아니 고양이를 막 데려다 놓기만 하니까 주차장에서 치여 죽어서 다른 방법을 찾아보자고 하니까 그건 어쩔수없대 로드킬은 걔네 운명이고 자기들은 데려다 놓을거니까 건드리지 말래... 누가 싸패인지 난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