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부터 엄마 아빠가 돈 아깝다고 병원 안가서 코로나 독감 감기 다 옮았었음 그러면 난 내돈으로 병원가고,,ㅎ 병원비 아깝다면서 훨씬 비싼 건강기능식품을 삼,,, 차라리 약먹고 빨리 낫는게 이득인데ㅜ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옛날부터 엄마 아빠가 돈 아깝다고 병원 안가서 코로나 독감 감기 다 옮았었음 그러면 난 내돈으로 병원가고,,ㅎ 병원비 아깝다면서 훨씬 비싼 건강기능식품을 삼,,, 차라리 약먹고 빨리 낫는게 이득인데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