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
회사가 이번달초에 회사가 어렵다고 이러다가 1월달에 회사돈다떨어진다해서 설마설마했는데..
명절선물 준다는말도없네....ㅎ.......................................
여기 진짜 망할듯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나......... 회사가 이번달초에 회사가 어렵다고 이러다가 1월달에 회사돈다떨어진다해서 설마설마했는데.. 명절선물 준다는말도없네....ㅎ....................................... 여기 진짜 망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