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보거나하면 평소보다 더 틀림..죽쑴 근데 내 긴장은 변명에 지나지않아서 노력안해서 라는 소리들음..병원가서 치료받으려는데 다들 새로운거나 시험보면 긴장 다 한다고 유별이라는소리듣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