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알기론 졸업 요건 다 채우긴 함
학점도 다 채웠고 필수과목도 다 들었고 예전에 막학기 수강신청 직전에 조교님한테 졸업요건 다 채워진거맞냐고 물어보기도 했음
근데 확실히 이번에 정말 다 이수하고 졸업장 나오는지 아닌지는 어캐 확인해..?보통..? 걍 기다리몀 졸업장 나와..?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알기론 졸업 요건 다 채우긴 함 학점도 다 채웠고 필수과목도 다 들었고 예전에 막학기 수강신청 직전에 조교님한테 졸업요건 다 채워진거맞냐고 물어보기도 했음 근데 확실히 이번에 정말 다 이수하고 졸업장 나오는지 아닌지는 어캐 확인해..?보통..? 걍 기다리몀 졸업장 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