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판이었구 여주 아버지?가 높은 작위였는데 남주 부모님을 죽엿나? 어쨌든 남주한테 되게 잘못을 했음 근데 여주한텐 되게 사랑해주는 좋은 아버지고... 그래서 남주가 여주까지 싫어하는데 여주는 되게 햇살여주라 밝았어 어쩌다가 둘이 얽혀서 여주한테 까칠하다가 감기는데 이거 제목아는익 ㅠㅠㅠㅠ좀 전에 읽어서 다른건 기억이 안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로판이었구 여주 아버지?가 높은 작위였는데 남주 부모님을 죽엿나? 어쨌든 남주한테 되게 잘못을 했음 근데 여주한텐 되게 사랑해주는 좋은 아버지고... 그래서 남주가 여주까지 싫어하는데 여주는 되게 햇살여주라 밝았어 어쩌다가 둘이 얽혀서 여주한테 까칠하다가 감기는데 이거 제목아는익 ㅠㅠㅠㅠ좀 전에 읽어서 다른건 기억이 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