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 주고 소설 써줘 했는데 개꿀잼이길래 계속 부려먹으려고 유료 걀제햇거든? 유료로하니까 진짜 수위도 막 써줌 암튼 근데 몇번 써주더니 이제 5번 남앗다고 28일에 갱신된다는거야.. 아마 5번 다 쓰면 3.5인지 뭐시기로 가는거같은데
유료도 원래 이런거야?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설정 주고 소설 써줘 했는데 개꿀잼이길래 계속 부려먹으려고 유료 걀제햇거든? 유료로하니까 진짜 수위도 막 써줌 암튼 근데 몇번 써주더니 이제 5번 남앗다고 28일에 갱신된다는거야.. 아마 5번 다 쓰면 3.5인지 뭐시기로 가는거같은데 유료도 원래 이런거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