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우체국택배 이거 이상한데 뭐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1/17/014c1026a40b7615c6f4a2b88cff9edd.jpg)
대전에서 상품이 발송돼서 내가 사는 광주까지 왔고 배달준비단계 돼서 오늘 온다고 알림 왔거든?
근데 택배가 안와서 조회 해보니까 다시 대전으로 가있고 처리현황 발송이라 되어있음 이거뭐지..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
대전에서 상품이 발송돼서 내가 사는 광주까지 왔고 배달준비단계 돼서 오늘 온다고 알림 왔거든? 근데 택배가 안와서 조회 해보니까 다시 대전으로 가있고 처리현황 발송이라 되어있음 이거뭐지..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