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9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정확하게는 132 > 120 정도까지 진짜 급하게 빼는 방법 (2월 초까지)  있으면 알려주라 ..
대표 사진
익인1
먹어서 찐거면 그 몸무게면 조금만 양 줄여도 많이 빠질거야 운동은 부상 위험 때문에 되도록 안해주는게 좋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급하게 빼는건 절식밖에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액상과당 끊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먹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정도면 일반식 3끼중 절반만 먹기 시작해도
쭉쭉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키가 몇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군것질 다 끊고 딱 밥만 절반씩 줄여 3끼로! 저녁은 다이어트 식 먹으면 더 많이 빠지긴 하는데 그렇게 되면 한달 못가고 중간에 먹게 되더라고ㅜ 그리고 빠른걸음으로 한시간씩 걸으면 다음날 1키로씩 빠져잇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아는 방법 안먹고 많이 움직이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몸무게 정도면 굶어도 안 죽어! 걍 소금이랑 물만 먹어! 영양제 챙기면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너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ㅠㅠ 공격이 아니라 진짜 급해보여서! 내가 그랬어!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몸무게 100가까이 되는 사람인데
우리같은 사람은 고강도운동 하면 허리 다치거나
어디하나 고장나니까 일단 냅다 걷는게 좋아…
집근처 둘레길 천천히 걷다가 공원에 있는 운동기구 한두개씩 해보면 좋을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운동하려고 하지말고 절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기간에 10키로면 초고도비만이어도 몸 너무 안 좋아져서 말리고싶다... 먹는 맛을 알고 습관이 있어서 요요오기도 쉬워서ㅠㅠ 그 후로 다시 찔거면 상관없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산책하고 스트레칭하구 식사만 평소대로 해봐 간식 끊고...!! 계속 감량할거라면 차근차근 해야해... 굶는건 말이 쉽지 며칠못가 포기하고 폭식할 가능성이 너무 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한달내내 찐으로 굶어도 안죽어... 굶어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렇게 뺀 외국인잇음 진짜로 건강문제없이 안죽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0키로면 하루3끼 병원식으로 1인분만!!!! 먹고 산책해도 빠짐 간식, 야식(케이크빵 음료 과일 배달음식 아이스크림 등등 저당도 노노노노) 먹지 말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이어트한약…? 나 한 달에 7뺌 근데 체지방만 빠지는 건 아니고 부종이라 하나 그거 빠지는 게 더 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세끼만 건강하게 적당히 먹어도 빠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정도면 물 비타민먹으면서 걷기만해도 쭉쭉 빠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도비만이면 밥만 일반인처럼 먹어도 10키로 빠져
니가 평소에 일반인처럼 안먹어서 그런거고
일반사람처럼 먹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92였는데 밥 그대로 다먹고 한달만에 5빠졌거든? 130이면 뛰진 못할 것 같고 밖에 나가서 숨차도록 1시간 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급하면 밥도 줄여보면 ㄱㅊ할듯 젤 중요한건
""""""지금, 바로, 일단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야식 끊기 하루에 세끼 다 집밥으로 해결하기 밥 반공기만 먹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끝줄소년…. 가족들이랑 같이보면
18:21 l 조회 1
못 참고 17프로로 바꿔버림
18:21 l 조회 1
혹시 컴잘알익 있어?ㅠㅜㅜ
18:21 l 조회 1
직짱인 스커트 반품 고민 확인 요청드립니다
18:21 l 조회 3
솔로파티에서 남자 인스타 땄는데 계정이…
18:21 l 조회 4
아 쓰레기 버리러 2분 나갔는데 3
18:20 l 조회 11
15키로이상 빼본 사람! 질문 있어1
18:20 l 조회 9
이제 슬슬 더워지긴하네..1
18:20 l 조회 6
섬유탈취제 골라줘!!!1
18:20 l 조회 6
썸남이 전화랑 만날때랑 너무 달라1
18:20 l 조회 7
괴담출근 괴출 완결이 아니었다고..
18:19 l 조회 7
진짜 나도 늦게 태어날걸 싶어..2
18:19 l 조회 8
회사 막내인데 퇴사해...선물 돌릴까2
18:19 l 조회 11
누가 더 이뻐? 친구랑 저녁 내기했어3
18:19 l 조회 15
상사 눈 개높은데 실제로 그런 여자들 만나서 신기함2
18:19 l 조회 10
엄마랑 단둘이 여행 가본익 있어?2
18:18 l 조회 14
진단서 제출해야하는데2
18:18 l 조회 4
블로그 체험단 해본 익들...?1
18:18 l 조회 4
내 학창시절 사진 클라우드가 폐업해서 다 사라짐 ㅋㅋㅋㅋ2
18:18 l 조회 12
치킨시킬껀데 모시킬까...1
18:18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