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0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벌써 28살인데 내 적성을 못찾겠어서 너무너무 힘들다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빨리 배워 배울거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자인은 지금 너무 하는 사람들이 많고 잘하는 사람들도 터져나온지 오래야...거기다 ai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디자이너들 더 힘들어지고 있음. 기본적으로 노베여도 디자인 전공한 사람들하고 똑같이 잘 하면 상관없고 아니면 전문적으로 배워서 직장 구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망이 좋진않구나.. 고마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디자인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거의 학원 다녀서 자격증 따면 되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뉘 자격증 안따도돼. 근데 원하는취업방향이 어떻게돼? 저나이면 공무원도전도 괜찮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계 괜찮아 공부 의지만 있으면ㅇㅇ 나도 노베이스에서 1년 공부하고 재무로 취직했는데 적성에 맞아서 잘 다니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디자인 개토나와 적성 엄청탐 다른거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오히려 회계 자격증 공부하는 건 괜찮았는데 재무회계팀 실무로 와서 고생 중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감 잘안되는데 갈등분쟁싫어서 잘하는척 하는사람?
17:38 l 조회 1
테일즈런너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
17:38 l 조회 1
몇 년만에 짝사랑 상대 생김
17:38 l 조회 1
뇌섹남 최고,
17:38 l 조회 5
하 ios 업뎃 안 하고 버티다가 문자 자꾸 오류나고 안 가서 업뎃 햇더니
17:37 l 조회 12
여자들이 같은 여자키에 더 집착하는 느낌임
17:37 l 조회 14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 걸 같아? ㅠ
17:37 l 조회 8
연락처에 혈육 뭐라고 저장했어?3
17:37 l 조회 6
버거킹 시즈닝은 뭐가 맛있어??
17:36 l 조회 2
드라마를 웹툰처럼 컷나눠서 제공해줬음 좋겠다
17:36 l 조회 5
둘이 같이 일하는 쌤이 뚱뚱한데 냄새가 너무 나!5
17:36 l 조회 19
전화업무 넘 힘들다..
17:36 l 조회 8
도쿄 혼여도 재밌니
17:36 l 조회 4
내가 거실 소파에서 자고 있으면 남동이가 뽀뽀하고 감1
17:36 l 조회 15
오늘 날씨 뭐야
17:35 l 조회 18
얘더라 너희가 공무원이나 공무직이라도 회사가 정병 주면 그만둘거야? 4
17:35 l 조회 17
어제 팔았음 됐지 왜 욕심부려서 샀을까 🥲1
17:35 l 조회 11
자자 하닉 마지막 세일이에요3
17:34 l 조회 43
하닉 오늘 아침 297에 주움2
17:34 l 조회 69
내일 삼전 하닉 -20% 또내릴듯.........1
17:34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