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꾸준히 하는 친구 6명 정도 말곤 없음 근데 보통 얕게라도 친한??사람들이라도 있는데 난 과 생활 학생회 이런 거 다 안해서 얕은 인맥도ㅠ없음 ㄹㅇ아싸 그 잡채 내가 선택한 거라 싫진 않은데 나만큼 없는 대학생들도 없을 것 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연락 꾸준히 하는 친구 6명 정도 말곤 없음 근데 보통 얕게라도 친한??사람들이라도 있는데 난 과 생활 학생회 이런 거 다 안해서 얕은 인맥도ㅠ없음 ㄹㅇ아싸 그 잡채 내가 선택한 거라 싫진 않은데 나만큼 없는 대학생들도 없을 것 같음
|